아니요! 수많은 결제 경험이 있는 강남티켓! 즉 믿을 수 있고, 정책에 대해서 잘 알 고 있는 전문가를 통해서 결제를 진행하면 해결을 하실 수 있습니다.





휴대폰 결제를 한번도 사용한 적이 없는 경우 (스미싱 방지를 위해 통신사 및 결제 대행사가 결제 차단을 할 수 있다.)

정보이용료 한도 각 통신사 별 어플 및 홈페이지 확인 가능 소액결제 한도와는 무관하게 사용이 가능하십니다.

당월 한도초과란 말 그대로 월 한도초과 이므로 한도를 상향하지 않는 이상 진행이 불가하며 이용한도 초과란 현재 상품권 한도초과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또 정책을 우회하는 사이트를 이용할 경우 지금 당장은 여유가 생길지 몰라도 다음달부터 경제적으로 큰 부담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자신의 경제적인 여건을 충분히 고려하여 이용해야 합니다.

여섯 번째는 이전에 소액결제를 사용한 적이 없었는데 갑자기 큰 금액의 소액결제를 시도하면 나오는 정책입니다.

" , "저희가 따로 풀어드릴 수 없습니다." 와 같은 반복적인 답변만 돌아옵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날 고객센터에 문의하기 전에 위의 다날 오류 코드번호를 어느정도 소액결제 정책 이해하신 후 전화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소액결제 정책에 걸리는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기때문에 특정지어 한가지만으로 딱 이유를 말씀드리기가 힘듭니다.

" , "저희가 따로 풀어드릴 수 없습니다." 와 같은 답변만 돌아올 것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날 고객센터에 전화 하시기전 위 알려드린 다날 오류 코드번호를 어느정도 소액결제 정책 이해하신 후 전화해보시길 바랍니다.

휴대폰결제/정보이용료/앱결제/마켓결제 명칭은 통신사별로 약간씩 다를수 있습니다.

휴대폰 소액 결제는 지금 당장 현금이나 카드가 없더라도 소액결제 대행사에서 제공하는 소액결제 정책 한도를 이용하여 물건을 구매하거나 모바일 결제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위와 같은 조치에도 다날 정책 뚫기를 해결하지 못하셨다면 소액결제 정책전문 가능티켓을 이용하여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이유도 모른채 무작정 다날 고객센터에 문의를 하셔도 대부분 확실한 답변을 주지는 않습니다. 다날은 다른 결제대행사에 비해 정책규제가 상당히 까다롭기 때문입니다.

여섯 번째는 평소 소액결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다가 갑자기 첫 결제에 큰 금액의 소액결제를 하려고 할때 나오는 정책입니다.

쉽게 말하자면 금융권이나, 대출 회사도 거래가 없는 처음에는 큰 금액을 빌려주지 않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